모바일 메뉴 닫기
 

Advanced Education

Advanced Education in Global Studies

  • home
  • SGS News
  • Notice

Notice

2021-2학기 'COVID 19' 대비 수업 관련 안내

  • 조회수 116
  • 작성자 글로벌학부관리자
  • 작성일 21.08.27

■ 2021-2학기 대면/비대면 병행수업 운영 안내

-사회적 거리두기 3단계(~9.5)에 따라 대면/비대면 병행수업으로 운영됩니다.

-개강 첫 시간에 각 수업별로 병행수업(실시간 zoom 화상강의+캠코더 동영상 촬영 및 녹화

 촬영  지원 학생을 1명씩 선발(학기말에 주당 3만원 장학금 지급)을 교수님이 할 수 있습니다.

-선발된 학생은 학생 본인이 첨부된 신청서(첨부파일)를 작성후 교학팀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.

-교학팀에 신청서 제출후 간단한 촬영지원 교육후 강의 둘째날부터 촬영지원 예정입니다.

-AI 스퀘어 강의실은 화상강의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므로 촬영지원 학생이 필요 없습니다.

-병행수업 관련 자세한 일정은 해당 과목 교수님께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■ 교내 건물 출입방법 변경(모바일 출입카드 등록안내

※ 코로나19 감염증 예방 및 교내 안전관리를 위하여 교내 건물 출입시스템이 변경됩니다

모바일 출입카드 태그 후 건물 출입하여야 하며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참조 부탁드립니다

https://url.kr/gf7av3


■ 코로나19 백신 접종 관련 공결신청 안내

※ 스마트모빌리티시스템('총장이 허가한 각종 공식행사 참가(백신공결/대면강의-코로나)'에서 

하단의 URL 보시고 공결신청 부탁하오나 신청전에 공결 일자에 해당하는 수업 담당 교수님께 

이메일이나 구두로 공결 관련 말씀(출석인정 관련 문제로)부탁드립니다-증빙서류 꼭 필요!

https://url.kr/9yhc7v


■ 코로나19 대응 교내 행동요령 

※ 코로나증상 발생 시 반드시 단과대학 교학팀교내 보건진료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글로벌융합대학교학팀 033-248-2481 / 보건진료소 033-248-2890~2891

https://url.kr/l5a9ps
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